닫기
식당나라 홈 > 식당나라 오늘의유머 ID/PW찾기 회원가입

★사업이 안되서 힘드신 사장님들의 고민을 전문 컨설턴트분이 풀어 드리니 부담없이 많은 사연 등록해주시고 익명을 원하실경우 담당자가 개인적으로 연락 드립니다. ★
작성일 : 2015-03-12 10:03:26 목록

<고객관리>에 대해서 (스마트폰-어플)필요성에 대해서

글쓴이 : 이응구 조회 : 798

① <식당>을 매일방문 하는 "고객/들"에 대해서 (관리가 필요할까요? 안해도 될까요?) 

 

 ( 종류   1) 전혀 하지 않는다.= 관심도 없다. 

 (영업지역, 영업방법, 시간대별/ 요일별/ 주말별 매출금액 (증가/감소)이유)등과 
     <식당 메뉴>에 (주력상품/문제상품/새메뉴개발상품)등과같은 

    <식당운영>에 대해서 전혀 대책이 없다. 

 

  ( 종류   2) 하고는 싶은데= 해야 하는데= 방법도모르고= 해야하는 필요성은 가진다. 

 <식당>에 대한 (변화/위기/성장)등을 매우 많이 생각하고 있는 시기 입니다.
   현재, 방법 만으로는? <식당>을 운영이 불가 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
 

   <식당운영>에 전환점입니다. 

  

 ( 종류   3) 하고있다.=반드시 해야 한다.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===>※ <성공한 모든 식당/들>은? 그 <식당/들>만에 (고객관리서비스 + 주력메뉴)가 반드시 있습니다.

 (차별화 된 서비스, 주력 제품, 철저한 고객관리)를 반드시 가지고 있습니다. 

 

1) [시간대별 방문하는 "고객/들" 수]

하루중? 시간대별로, 어느 시간대에 "고객들"이 제일 (많이 오는지? 또는, 적게 오는지?) 를  KNOW 

2) [요일별 '매출금액']

 매주마다, 평일인(월/화/수/목/금) 과 주말인 (토/일)에 <매출금액>에 대한 변화와 '문제점', '해결점'을  KNOW

3) [경쟁식당들과에 차이점]

 다른 <식당>들에 는 있고, 우리 <식당>에는 없는것은? 반대로,  우리 <식당>에는 있고, 다른 <식당>에는 없는것은? 

4) [정확한 영업지역 파악효과 ]

 "고객/들"이 어느지역에서 는 오고? 어느지역에서는 안오는지? 에 대하여 정확하게  KNOW

 또한, 영업을 한지역에 대한 결과도 알게 됩니다.

5) [식당 (주력메뉴/서브메뉴/추천메뉴)파악]

 제일 많이 파는 메뉴는? 제일 안팔리는 메뉴는? 기존 고객들에게 다른 추천을 할 메뉴등에 대해서 KNOW

6) [(단골고객=충성고객/고정고객/1회고객)들 파악]

 <식당>을 방문하는 모든 "고객들"에대해서 (방문횟수/ 좋아하는 메뉴)등을  KNOW 

7) [<식당광고>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100% 효과]

 ◎ 지금 <식당>에서 새로 개발한 제품을 알릴수 있습니다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새로운 제품광고]

 ◎ "고객/들"이 안오는 시간, 그 시간대에 (10%~30%) 를 할인 하는 행사를 진행이 CAN [할인 광고]

 ◎ <식당>에 남는 <재고 제품>을 땡처리 경매 CA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[실시간 광고] 

 

 

♨. "고객관리"를 하면? 

     <식당>운영에 여러가지 '문제점'들을 KNOW

     <식당>운영에 반드시 '성공' CAN 

      그러므로, 반드시 해야하는 '공기'와 같은 역활입니다. 

      '숨'을 쉬어야 삽니다.  

      '숨'을 참고 있다고,  

      (자랑하거나, 가만있는것은) 매우 위험한 모험입니다. 

 

"고객관리"에 (성공한식당/ 실패한식당) 댓글부탁드립니다. 

(1번~7번)문제를 통하여, <자가진단>이 CAN.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

    

이전글 비밀번호 수정 삭제 목록 다음글
로그인후 이용하세요 댓글입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