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2015-03-12 10:03:26 | 목록 |
<고객관리>에 대해서 (스마트폰-어플)필요성에 대해서
글쓴이 : 이응구 | 조회 : 798 | |
① <식당>을 매일방문 하는 "고객/들"에 대해서 (관리가 필요할까요? 안해도 될까요?)
☎ ( 종류 1) 전혀 하지 않는다.= 관심도 없다. ☞ (영업지역, 영업방법, 시간대별/ 요일별/ 주말별 매출금액 (증가/감소)이유)등과 <식당운영>에 대해서 전혀 대책이 없다. ☎ ( 종류 2) 하고는 싶은데= 해야 하는데= 방법도모르고= 해야하는 필요성은 가진다. ☞ <식당>에 대한 (변화/위기/성장)등을 매우 많이 생각하고 있는 시기 입니다. <식당운영>에 전환점입니다. ☎ ( 종류 3) 하고있다.=반드시 해야 한다. ===>※ <성공한 모든 식당/들>은? 그 <식당/들>만에 (고객관리서비스 + 주력메뉴)가 반드시 있습니다. ☞ (차별화 된 서비스, 주력 제품, 철저한 고객관리)를 반드시 가지고 있습니다.
1) [시간대별 방문하는 "고객/들" 수] 하루중? 시간대별로, 어느 시간대에 "고객들"이 제일 (많이 오는지? 또는, 적게 오는지?) 를 KNOW 2) [요일별 '매출금액'] 매주마다, 평일인(월/화/수/목/금) 과 주말인 (토/일)에 <매출금액>에 대한 변화와 '문제점', '해결점'을 KNOW 3) [경쟁식당들과에 차이점] 다른 <식당>들에 는 있고, 우리 <식당>에는 없는것은? 반대로, 우리 <식당>에는 있고, 다른 <식당>에는 없는것은? 4) [정확한 영업지역 파악효과 ] "고객/들"이 어느지역에서 는 오고? 어느지역에서는 안오는지? 에 대하여 정확하게 KNOW 또한, 영업을 한지역에 대한 결과도 알게 됩니다. 5) [식당 (주력메뉴/서브메뉴/추천메뉴)파악] 제일 많이 파는 메뉴는? 제일 안팔리는 메뉴는? 기존 고객들에게 다른 추천을 할 메뉴등에 대해서 KNOW 6) [(단골고객=충성고객/고정고객/1회고객)들 파악] <식당>을 방문하는 모든 "고객들"에대해서 (방문횟수/ 좋아하는 메뉴)등을 KNOW7) [<식당광고>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100% 효과] ◎ 지금 <식당>에서 새로 개발한 제품을 알릴수 있습니다. [새로운 제품광고] ◎ "고객/들"이 안오는 시간, 그 시간대에 (10%~30%) 를 할인 하는 행사를 진행이 CAN [할인 광고] ◎ <식당>에 남는 <재고 제품>을 땡처리 경매 CAN [실시간 광고] ♨. "고객관리"를 하면? <식당>운영에 여러가지 '문제점'들을 KNOW <식당>운영에 반드시 '성공' CAN 그러므로, 반드시 해야하는 '공기'와 같은 역활입니다. '숨'을 쉬어야 삽니다. '숨'을 참고 있다고, (자랑하거나, 가만있는것은) 매우 위험한 모험입니다. "고객관리"에 (성공한식당/ 실패한식당) 댓글부탁드립니다. (1번~7번)문제를 통하여, <자가진단>이 CAN.
|
||
|
||
|
게시판
월간 최대 조회
월간 최대 추천
월간 최대 댓글